고객이 비즈니스 시간에 계속해서 다시 방문하도록 돕는 가장 중요한 방법 중 하나는 고객의 경험을 최대한 편리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지만 고객이 접근하기 어려운 경우 고객은 다른 곳으로 갈 수도 있습니다. 분명한 사실은 경쟁업체에 자신보다 유리한 점을 줄 여유가 없다는 것입니다. 위치, 접근성 및 우수한 고객 서비스는 모두 충성도 높은 고객 기반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요소입니다.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가장 큰 방법 중 하나는 간편한 결제 옵션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점점 더 많은 고객이 대부분의 결제를 신용 카드 처리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판매자 서비스 계정에 가입하는 것은 모든 규모의 기업이 직불 및 신용 카드 결제를 처리하는 가장 편리한 방법입니다. 신용 카드 처리를 통해 귀하의 비즈니스에 새로운 차원의 편의성을 더할 수 있는 몇 가지 주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시작하기
신용카드 처리를 위한 첫 번째 단계는 귀하의 비즈니스에 적합한 판매자 서비스 제공업체를 찾는 것입니다. 단순히 신용 카드 처리에만 범위를 제한하지 마십시오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 다양한 서비스 제공업체가 제공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에 대해 문의하세요. 신용 카드 처리를 시작하면 판매자 계정 제공업체가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다른 프로그램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것 중 일부에는 신속한 수표 처리, 기프트 카드 프로그램, 고급 거래를 위한 에스크로 서비스 등이 포함됩니다. 하지만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훌륭한 제공업체를 찾아 가입하는 것입니다. 이 작업을 수행하기 전에 몇 가지 사항이 올바른지 확인해야 합니다. 먼저, 기업용 은행 계좌가 필요합니다. 이는 귀하의 서비스 제공자가 거래를 처리한 후 해당 금액을 귀하에게 넘겨줄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또한 귀하가 합법적인 사업체임을 입증하기 위해 제공업체에 다른 문서를 제공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여기에는 오래된 세금 영수증, 사업 허가증, 시설 사진, 거래하는 다른 업체의 추천서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제공자마다 원하는 양식과 문서가 다르기 때문에 시작하는 데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담당 제공자에게 문의하세요.
올바른 프로그램 선택
비즈니스는 형태와 규모가 다양하며 특정 비즈니스에 적합한 처리 기술이 귀하의 비즈니스에는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시작하려면 거기에 있는 모든 옵션을 알고 싶을 것입니다. 많은 회사에서 첫 번째 단계는 소매 스와이프 터미널을 설정하는 것입니다.
소매 스와이프 터미널
모퉁이 편의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고객이 현금이 없을 때 항상 고객을 ATM으로 보내야 합니까? 실제 매장을 운영하는 경우 소매점 스와이프 단말기를 사용하면 고객이 그 어느 때보다 쉽게 결제할 수 있습니다. 기업의 필요에 따라 다양한 터미널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단말기 중 일부는 직불 카드 PIN을 입력하기 위해 펀치 패드를 사용하고 다른 단말기에서는 고객이 거래 승인 화면에 서명할 수 있도록 합니다. 오늘날 많은 터미널에는 서명이나 PIN 입력이 전혀 필요하지 않습니다. 조심해야 할 것 중 하나는 단말기에 숨어있는 요금이다. "무료" 단말기를 받은 후 공급자를 바꾸면 과도한 수수료가 부과된다는 사실을 알게 될 수도 있습니다. 계정에 등록하기 전에 "작은 글씨"에 대해 서비스 제공자와 광범위하게 상담하십시오. 이러한 수수료를 피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시작하기 전에 제공업체에 대해 확인하는 것입니다.